*입고 예정* 신상 예능감 🛒
1. tvN STORY <백억짜리 아침식사> | 2월 20일 방영 예정
기상 후 이불 정리, 물 한 잔, 독서까지..😌 성공하는 사람들의 아침 루틴 들어본 적 있죠?
우리 모두 백억 부자의 식사, 운동, 마인드까지 따라 하곤 하잖아요. 20일 방송되는 <백억짜리 아침식사>는 성공한 사람들과 아침 일정을 함께하며, 인생에 대해 들어보는 토크쇼예요. 눈 뜨는 순간부터 아침 습관과 성공 비결까지 파헤친다고.
MC로는 오은영 박사와 배우 이이경이 함께하는데요. 남다른 통찰력과 센스를 가진 두 사람인 만큼, 어떤 케미로 토크쇼를 이끌어갈지 기대되네요! 1화의 주인공은 베이글 열풍을 이끈 베이글 F&B 창업자 료가 등장해요. 10년째 밥을 안 먹는 아침 일상을 공개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는데요. 왠지 범상치 않은 루틴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아요. 방송에서 차려주는 <백억짜리 아침식사> 함께 따라 해보는 거 어때요? 😋
2. tvN STORY <잘생긴 트롯> | 2월 21일 방영 예정
12명의 남자 스타들이 트롯에 도전하는 신(新) 음악 예능이 시작돼요. 추성훈, 장혁, 최대철, 인교진, 김준호, 한정완 등 다양한 스타가 출연하는데요. 섭외 당시 1순위 조건이 ‘트롯에 진심인지’였던 만큼, 진지하게 트롯을 사랑하는 스타들이 모였다는 후문!
해당 방송은 tvN STORY 최초 대형 프로그램으로, 각 출연진이 트롯에 빠지게 된 사연을 담아 진정성을 한껏 더했어요. 장민호와 이찬원의 첫 프로듀싱도 관전 포인트인데요. 둘은 스타들의 멘토 겸 프로듀서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몸소 트롯에 부딪히며 성장해나간 출연진들은 예사롭지 않은 실력과 엄청난 성장 속도를 보여줄 예정인데요. 최종 4인을 향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잘생긴 트롯>은 21일부터 만나볼 수 있어요.🎵
3. 쿠팡플레이 <직장인들> | 2월 22일 방영 예정
<직장인들>은 <SNL 코리아>의 인기 코너 <MZ 오피스>의 스핀 오프 프로그램이에요. 위기의 중소 광고 회사 DY 기획을 배경으로, MZ들의 오피스 생존기를 콩트로 선보이는데요. AZ(아재)와 GenZ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MZ의 모습을 재밌게 그려냈다고.😆 출연진은 DY 기획 대표로 나서는 신동엽부터 김민교, 이수지, 김원훈, 지예은, 현봉식, 카더가든, 스테이씨 윤까지 그야말로 패러디 최강자 조합인데요. 매회 다른 게스트들과 리얼한 오피스 생존기를 보여줄 예정이에요.
첫 게스트로는 혜리가 출연, <고독한 미식가>의 마츠시게 유타카도 출연을 확정했어요. 리얼 오피스 코미디인 만큼 직장인들의 희로애락을 극사실적으로 묘사,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인데요. 패러디 맛집 <SNL 코리아>의 스핀 오프인 만큼, 직장인의 애환을 재밌게 녹여낸 방송이 되면 좋겠죠?
4. NETFLIX <주관식당> | 2월 22일 방영 예정
최강록, 문상훈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주관식 요리를 만드는 요리 토크쇼 <주관식당>이 22일 방송돼요. '주관식 요리가 뭐야?'라고 생각하셨나요?🧐 바로 정해진 메뉴가 아닌, 이야기가 담긴 주문서로 만든 요리예요. 예를 들어 ‘자주 먹지 못하는 매콤한 밥상! 이번 기회에 다양한 매운맛 경험하고 싶어요’나 ‘요리로 선입견을 깰 수 있을까요?’처럼 개성과 사연이 담긴 주문이 도착하면, 이에 걸맞은 요리를 해 주는 거죠.
기획도 신선하지만, 두 사람의 케미도 주목할 점이에요. 최강록 셰프는 <흑백요리사>를 이어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도 유난히 낯가리는 모습으로 화제 됐는데요. 두 사람 모두 내향형인데다가, 조곤조곤한 말투 속 웃음 코드까지 비슷해, 둘의 시너지가 주목받고 있다고! 가비, 정해인 등 다양한 게스트까지 만반의 준비를 마쳤는데요.
예고편 공개 이후, 둘의 모습을 보고 ‘티몬과 품바는 디즈니+에서 공개해야 하는 것 아닌가?’라는 유쾌한 댓글이 엄청 화제 되기도 했어요. 두 사람의 단 하나뿐인 요리라니..저도 너무 탐 나는데요.😍 특별한 메뉴와 깊은 사연까지 담긴 <주관식당> 오픈런, 22일에 함께해요!
5. NETFLIX <도라이버 : 잃어버린 나사를 찾아서> | 2월 23일 방영 예정
코믹 인재들이 나사 없이 인생의 희로애락을 조립하는 ‘구개념’ 캐릭터 버라이어티쇼 <도라이버 : 잃어버린 나사를 찾아서>가 23일 방영 예정이에요. 해당 방송에는 김숙, 홍진경, 조세호, 주우재, 장우영이 출연하는데요. 뭔가 익숙하다고요? 맞아요😉
바로 KBS <홍김동전> 출연진이 다시 뭉쳤어요! 당시 <홍김동전>은 시청률 측면에서 두각을 보이진 않았으나, OTT 서비스 1위에 오르는 등 탄탄한 팬덤을 자랑했는데요. 이어진 성원에도 아쉽게 폐지를 결정하며, 시즌 2를 요청하는 팬들이 많았어요.
이런 응원에 힘입어 <홍김동전>의 박인석 PD와 출연진이 재회했는데요. 제목만 달라진 <홍김동전 2> 소식에 팬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고. 해당 방송은 구개념 버라이어티에 걸맞게 게임, 분장, 벌칙, 여행, 먹방, 토크 등 격한 에피소드가 매주 펼쳐질 예정인데요. 개그 천재들이 각 잡고 말아주는 버라이어티, 즐길 준비되셨나요?
6. NETFLIX <동미새 : 동호회에 미친 새내기> | 2월 24일 방영 예정
<동미새 : 동호회에 미친 새내기>는 데프콘이 매주 새로운 동호회의 고인물을 만나는 동호회 체험 프로젝트예요. '동호회' 하면 생각나는 러닝, 운동부터 뜨개질, 등산, 캠핑, 에어로빅 등등 그야말로 온갖 동호회를 체험할 예정인데요. 매력 넘치는 고인물과 함께 각 동호회만의 재미와 정보를 샅샅이 공개한다고! 예고편에선 갓생러 총 집합소, 신입 안 봐줌, 안되면 되게 함 등 K-동호회 특징을 소개하기도 했어요.
예전에 비해 점점 취미가 다양해지고 있잖아요. 인생에서 취미 생활을 빼놓을 수 없는 만큼, 다른 사람들은 어떤 취미를 즐기는지, 새로운 재미는 어떤 게 있는지 알아볼 수 있는 기획인데요. <솔로지옥> 시리즈의 김재원, 박수지 PD, 이정화 작가가 함께 만든 새로운 방송, <동미새>는 24일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