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고 예정* 신상 예능감 🛒
1. SBS Plus | E채널 <솔로라서> : 10월 29일 방영 예정
매력 넘치는 솔로들의 진솔한 일상 관찰 리얼리티 <솔로라서>가 오는 29일 방송됩니다. 명세빈, 윤세아, 오정연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솔로 라이프를 공개할 예정인데요. MC로 신동엽, 황정음이 캐스팅되었으며, 황정음의 경우 데뷔 이래 첫 예능 MC 사실이 밝혀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고. 결혼이 필수가 아닌 선택이 된 시대에 <나 혼자 산다>, <이제 혼자다> 등 자유롭고 행복한 솔로 라이프에 주목하는 방송이 많아지고 있어요. 해당 방송 또한 새벽 5시부터 시작되는 갓생, 주변인과의 행복한 시간, 철저한 자기관리 등 나름의 외로움을 이겨내고 즐겁게 살아가는 일상을 조명하는데요. 적극적으로 자신의 삶을 채워나가는 다섯 솔로의 모습 기대해 봐도 좋겠죠?
2. 채널S <임원희의 미식전파사> : 10월 29일 방영 예정
음식에 진지한 남자, 임원희와 그의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맛집 탐방! 배우 임원희의 첫 단독 MC 예능 프로그램<임원희의 미식전파사>입니다. 장혁, 추성훈, 헤이즈 등 매 회 달라지는 게스트와 함께 단순 먹방이 아닌 그 이상의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라고. 타 먹방 예능과 비교했을 때, '누구와 어떻게 먹는지'에 중점을 둔 것이 해당 방송의 차별점인데요. 제작진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임원희의 매력과 음식에 진심인 그의 모습에 주목해, 전례 없는 새로운 먹방을 선보인다는 포부를 전했습니다. 예고편에서는 장혁과 함께 삼겹살 집에서 라떼 마시는 모습을 공개하며 범상치 않은 먹방을 예고했는데요. 단순 먹방을 넘어 미식 정보까지 알차게 전달하는 점이 관전 포인트!
3. KBS2 <나라는 가수> : 11월 2일 방영 예정
다른 ‘나라’의 음악과 문화를 경험하며, ‘나’라는 가수를 찾아가는 음악여행 <나라는 가수>가 11월 2일 첫 방송됩니다. K-POP 대표 아티스트가 모여 전 세계를 누비며 버스킹 하는 방송인데요. 오픈 마이크 형식으로, 해외 유명 뮤지션부터 팬들까지 모두에게 열려있는 게릴라 콘서트라고. 해외에서 버스킹... 왠지 익숙하지 않나요? 바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비긴어게인> 제작진이 만든 새로운 예능입니다. 독일 편은 수지, 선우정아, 에이티즈, 스페인 편은 화사, 소향, 헨리 등이 출연을 예고했는데요. 엄청난 라인업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요. 특히 수지의 노래 영상은 공개 직후, 특유의 음색과 영화 같은 분위기로 호평받고 있다고. 낭만 가득한 여행 속 현지 관객들과 교감하는 버스킹, 상상만 해도 힐링 되는데요😆 국경을 초월한 게스트까지 함께할 예정이라니, 귀 호강 기대해 봐도 좋겠죠?
4. KBS2 <더 딴따라> : 11월 3일 방영 예정
원조 딴따라 박진영이 KBS와 선보이는 새로운 버라이어티 예능 오디션 프로그램 <더 딴따라>가 11월 3일 방영 예정이에요. 코미디, 연기, 노래, 춤, 성악 등 장르 불문 스타성을 지닌 ‘딴따라’를 찾는 세상에 없던 새로운 오디션인데요. 선공개 영상에서는 첫 라운드 장소인 부산으로 향하는 4명의 마스터 (박진영, 차태현, 김하늘, 웬디) 모습이 담겼어요. 마스터들의 댄스 필름, 트로트 뮤직드라마, 연기 필름 등 각 장르마다 특별한 티저가 공개되며 화제 되기도 했다고! 1화에서는 영탁, 백호, 개코, 선미가 스페셜 마스터로 출격을 예고했는데요. 박진영은 참가자들이 얼마나 흥미로운지에 대해 중점을 두겠다는 심사 기준을 밝혔어요. <A2K>, <SIXTEEN>, <스트레이 키즈>등 JYP는 오디션 프로그램 명가로 유명한데요. 그간 박진영은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뚜렷한 주관과 심사평을 보여준 바, 이번엔 어떤 기대평을 밝힐지 기대되네요. 세상에 없던 신선한 오디션과 박진영의 만남,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